본문 바로가기

audio

태민 : 190315 토크들

모르..모르져? ㅋㅋㅋ 오구오구 태민아 우린 아무것도 몰라써 진짜야 ㅋㅋㅋ 서운해 몽가 6ㅅ6

ㅋㅋㅋ 생파때부터 별게 다 알고싶은 태민이

돌출에서 얘기하다 물 마시러 뒤로 돌았다가 AB구역 팬들 보고 ㅋㅋㅋ

콘서트 이름 짓기 ㅋㅋㅋ 소문 쫘악쫘악 퍼트려주래 ㅋㅋㅋ

샤월 활성화 ㅋㅋㅋ 활성화란 말이 웃곀ㅋㅋ 이태민 현생 놓으면 안된다고 일침놓다가 남친 만나는 기분으로 오라닠ㅋㅋㅋ 밀당천재 아니냐

바지가 터졌는데 다음곡은 최면이고요 얼굴을 보세요 남덕으로 화제를 돌려보지만 옷 바꾸러 갑니다

앵콜 콜할때 모라고 한거예요? 역솔남! 와앜! (왕기쁨)
(아무튼으로 시작해서 아무튼을 거쳐 아무튼으로 끝나는 토크)

첫콘은 너무너무초긍정 레어탬.. 용서해주실래요?가 너무 귀엽다고 ㅠㅅㅠ 이제 3인칭은 익숙해..

앵콜첫곡을 말한다는게 오프닝이라고 6o6;;;
멤버들이 샤이니 노래를 엄청 부르더라고요? ㅋㅋㅋ

(본무대에 있는 슬로프 장치를 돌출에서 할까 했다고 말하면서) 제 땀이 홀리워터라고요?
근데 아마 그 때 다들 같은 생각 했지만 전달이 안될걸 알고 말 안했을텐데 가까운 덕후들이 말해주고 찰떡같이 알아들어서 너무 웃기고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