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

민호 : 190216 BEST CHOI's MINHO 노래들


Sunday Morning (Maroon 5)


너를 공부해 (소란)

나 이 노래 왜 다 알지? 하면서 한참 듣다가 마지막에 가서야 빵배 노래라는게 생각이 났다.
1208 빵배의 노래를 커버한1209 미노.. 듣다보니 빵배 코러스 들리는거 같네ㅋㅋ


모든 날, 모든 순간 (폴킴)

마지막 노래 끝나고 왜 울지~? 몇 명이 우는거 같네~ 하던 그 말투가 자꾸 맴돈다
밤공에서도 비슷한 말 했던거 같은데 녹음은 망했고 기억이 안나.. 에이 분위기 쳐졌어~ 라면서 모라했던건 기억나는데 ㅋㅋ
애들 앞에서 여러번 울어봤지만(?) 우는 사람 못지나치고 자연스럽게 달래기는 민호가 최고라 생각 ㅋㅋ
근데 가사 시작부터 너무 눈물버튼 아니냐 ㅋㅋㅋ 그냥 보고 있어도 보고 싶어서 눈물이 나기도 하는데 미노야..

포유랑 센척안해 교차편집때 똥컴으로 너무 용을 써서 새 데탑 맞추기 전까진 편집툴 안열기로 맘먹었지만.. ㅎ
녹음이 쫌 괜찮게 된 거 같아서 큰 맘 먹고 열어봄.. 엉엉..
근데 계당 음향이 별로인건가 노래는 딴데서 녹음한거랑 비교하니 또 별로같네 ㅋㅋㅋ
밤공은 자리빨+용량부족으로 녹음 대차게 망해씀 ㅎ 역시 녹음은 자리운이라는걸 새삼 깨닫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