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other

최민호 잘생겼다



난 누가 민호한테 잘생겼다고 말하는거 좋아해.. 왜냐면 실제로 존나 잘생겼으니까..
보통은 집중하느라 눈도 잘 깜빡 안하고 듣는데, 잘생겼다고 할 때마다 쑥스러워서 입가리고 얼굴 가리고 ㅋㅋ 액션 커지는거 넘 귀여워...
"눈코입이 좁은 강남 땅덩어리에서 서로 차지하겠다고 싸우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DJ분이 '에이 뭐 그렇게까지~'라고 할 때 눈썹 들썩 하는거랑 "오랜만에 일찍 일어나서, 맨날 늦잠자다가" 하는 표정 좋아 ㅋㅋㅋ
민호 눈 촉촉하단 소리 첨 듣는다니 그게 더 충격이야.. 너 눈 엄청 반짝반짝해 미노야..